default_setNet1_2

정읍시립합창단, 11일 제64회 정기연주회 무료공연

기사승인 2018.12.07  00:59:06

공유
default_news_ad1
   

정읍시립합창단 제6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1() 저녁 730분부터 예술회관 대강당에서 무료로 공연한다.

이날 연주회는 이일규 지휘자와 38명의 합창단원을 비롯 실력이 뛰어난 국내 성악전공 외부 초청 공연팀이 대중가요, 가곡, 외국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청 공연팀으로는 2015년에 창단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4명의 남성 성악가로 구성된 남성보컬그룹인 ‘sing joy 앙상블과 전문 성악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소프라노 이미성씨가 출연하며, 광주시립합창단원 소프라노 윤은주씨가 진행을 맡는다.

사랑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크리스마스 인 러브’, ‘징글벨감미로운 크리스마스 노래를 시작으로 연주회 서막을 장식하게 된다.

특히 옛사랑’, ‘o sole mio’,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등 대중에게 친숙한 노래를 편곡한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깊어가는 겨울밤 시민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명수 문화예술사업소장은 지난 6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어느 해보다 성공적인 연주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관람해 줄 것을 당부했.

한편, 정읍시립합창단은 1985년 설립 이후 매년 정기연주회, 소외계층 대상 무료연주회, 지역을 찾아가는 공연 서비스 등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친근한 합창단으로서 꾸준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정읍=김진엽기자

김진엽 기자 kjy5795@empas.com

<저작권자 © 전민일보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