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읍시-(사)둘레 ‘부부 사랑 힐링캠프’ 운영

기사승인 2019.03.15  02:18:27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까지 참가자 부부 20쌍 모집…29일부터 1박2일 특강 및 체험

   

정읍시와 사단법인 둘레(이사장 안수용)가 오는 29일(금)부터 1박2일 간 ‘부부사랑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부부사랑 힐링캠프는 백제가요 정읍사 여인의 숭고한 사랑을 되새겨 부부와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고 부부의 힐링과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와 관련 실제 혼인관계인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캠프 참가자 부부 20쌍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8일(월)까지 (사)둘레 홈페이지(www.dulle.or.kr)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온라인(E-mail)으로 신청하면 된다.

캠프 참가자는 신청서와 공모 사연 등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정읍의 다양한 문화관광지에서 전문가 특강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캠프의 첫날인 29일은 ‘World Wide Marriage Encounter 부부교육 23년’의 군장대학교 오교성 교수와 강선희 부부가 강사로 나서 ‘행복한 부부생활’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참가자들은 건강한 가족문화를 위해 부부와 가족관계에서 행복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편지쓰기와 교환을 통해 평소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전하고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둘째 날인 30일은 ‘부부사랑 힐링 요가’와 정읍천변을 배경으로 연애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는 ‘연애시대’, ‘샘고을 시장 탐방’, ‘맛집투어’ 등이 이어진다.

또한 내장저수지를 배경으로 수변데크를 따라 거닐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 ‘부부 힐링산책’과 부부관계 전문가의 ‘부부관계와 소통’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안수용 이사장은 “이번 캠프가 발전적인 부부관계 형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랑으로 행복한 시민, 공감문화도시 정읍발전의 비전이 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읍=김진엽기자

김진엽 기자 kjy5795@empas.com

<저작권자 © 전민일보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