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삭도공업(주), 동국대에 장학금 5천만원 기부

기사승인 2019.04.10  21:41:18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사회 멘토 활동 재학생 위한 장학금으로

   
▲ (사진 좌측부터) 김형용 사회과학대학 부학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장하용 사회과학대학장, 윤성이 총장, 이강운 한국삭도공업 부사장, (사)동행연우회 대표이사 법타스님, (사)동행연우회 김영태 사무총장<사진=동국대>

한국삭도공업(주)(공동대표 : 이기선, 한광수)이 지난 9일 동국대 멘토링 참여 학생들을 위해 대학측에 장학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엔 한국삭도공업(주) 이강운 부사장, (사)동행연우회 대표이사 법타스님, (사)동행연우회 김영태 사무총장, 윤성이 총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삭도공업(주)는 남산케이블카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그동안 중구 지역아동센터 후원, 중구 경로당 후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중구지역 아동청소년의 학습지도 멘토링 사업에 멘토로서 참가하고 있는 동국대 사회과학대학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사용되어진다. 멘토링 사업은 (사)동행연우회와 한국삭도공업(주)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이다.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후원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일은 학생들에게도 값진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동국대학교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했고,

이강운 한국삭도공업(주) 부사장은 “남산자락에 위치한 한 식구인 동국대의 발전을 위해 좋은 일을 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서도 동국대학교와 계속 함께 해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저작권자 © 전민일보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