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북문화관광재단, 2019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 참여자 모집

기사승인 2019.11.08  22:47:07

공유
default_news_ad1
   

전북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병천)이 50대 이후의 삶을 준비하는 지역 장·노년층을 위해 ‘2019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9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는 한 번쯤 꿈꾸던 다양한 직업군(패션디렉터, 여행감독, 랩퍼, 아나운서 등)의 전문가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하며,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 가치를 들여다보며 인생 후반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호남권에 거주하는 50세(1969년) 이상은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은 ‘여섯 사람, 여섯 권의 책으로 배우는 수업’이라는 주제로 오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 매주 화.수요일에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VOGUE, 마리끌레르 등 매거진 패션디렉터 조명수 대표를 비롯한 대한민국 1호 고재열 여행감독, 노은실 아나운서, 우타우 래퍼, 한국자전거나라 이용규 대표, 장재영 문화기획자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이 사업은 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인생나눔교실’사업의 일환으로 공유, 공감, 공생의 인문적 과정을 통해 삶에 대한 성찰과 타인과의 소통, 공동체 회복에 대한 개인의 문화적 기여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인문사업이다.

참가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life_honam@hanmail.net) 전송 또는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면 된다. 

 

이재봉 기자 bong019@naver.com

<저작권자 © 전민일보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